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#부산: 1984 나폴리 (feat. 동래에서 아기자기함을 만나다)

맛집

by 무림교수 2021. 7. 7. 23:57

본문

오늘은 비가 엄청 엄청 내리네요~~

이번주 내내 비가 온다고 하니 활동적인 것들은 자제해야 겠어요-!

그대신 맛있는 것을 먹어야 힘이 나겠죠?

그래서 선택한 그 곳은, 화덕피자 맛집-! 

 

1984 나폴리

검색해 봤더니, 세상에 부산에 엄청나게 많은 거 있죠?

체인점 별로지만, 지인 추천도 있었어서-! 

과감하게 네비 찍습니다 ㅋ

 

많은 체인점 중 저흰 동래직영점으로 방문했답니다. 

위치는 아래와 같아요-!

네이버 장소 캡처 

입구에 근사한 화덕이 있네요-!

 

입구에서 매장 쪽을 바라본 모습!

가장 중요한 메뉴판을 봐야죠!

안심 스테이크 한정 판매가 눈에 띄지만, 점심이니까 참기로해요!

샐러드는 패스~

피자가 맛있어 보여서 '비스테카' 시켰습니다 (19500원)

파스타는 엄청 엄청 고민하다가, 트러플 풍기 시켜봅니다 (15000원)

빵도 추가로 시킬 수 있고, 에이드 종류도 다양하네요-!

메뉴 종류가 너무 많아서 복잡하기도 하고 고르기 행복하기도 했어요!

제일 처음 등장한 아이는 식전빵-!

요새 맛있는 빵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, 인상적이진 않았습니다 :)

다음으로 비스테카 피자 !! 비쥬얼 이쁘죵

다음은 트러플 풍기 파스타-!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~~

제가 그릇을 좋아하는 편이라, 

그릇이 제 취향은 아니지만 파스타 그릇은 클래식한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!

맛있게 먹다가, 먹는 중도 찍어야 한다며

압박 받아 찍은 마지막 사진입니다. 

 

메인 디시 2개에 콜라 2개 시켰는데, 

19500 + 15000 + 6000 (콜라 2) = 40500원 나왔어용!

 

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고, 또 방문하라고 하면 잘은 모르겠어요!

전 식전빵 더 맛있는 집을 찾아볼래요-! 파스타 집에서 빵은 정말 중요하니까요~~

 

그래도 기분 좋게 주말 점심 잘 먹었습니다. 

 

◈총평◈

맛: ★★★☆☆

가격: ★★★☆☆

친절: ★★★☆☆

접근성: ★★★★☆

주차: ★★★★☆ (매장 앞에 3대 정도 댈 수 있어요)

분위기: ★★★★★

 

◈감성 ◈

#유럽느낌의 #초록초록의 #따스한 #은은한 #신비로운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